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미 "신평화성짬뽕"

by 흰동이 2023. 2. 14.

구미 신평화성짬뽕 먹으러 가봤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국물 있는 짬뽕이 아니라 여기는 볶음 짬뽕이 맛집입니다.

화성짬뽕
화성짬뽕

신평화성짬뽕 위치는 주변에 대중교통은 없고 차를 통해서 이동하면 충분히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가게가 큰 길가에 위치하지않고 안쪽에 골목길에 있어서 조금은 해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위치 ★★★☆☆

화성짬뽕
화성짬뽕

신평화성짬뽕 내부 자리는 생각보다 많아서 자리는 편하게 잘 잡을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중국집 분위기는 나진 않지만 조용하고 정갈한 동네 맛집 느낌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 내부 청결도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주말 점심 먹으러 몇번 방문을 했었는데 사람이 많을 때는 굉장히 많습니다. 

화성짬뽕
화성짬뽕

메뉴는 가게 대표 메뉴답게 주로 짬뽕이 메인 메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제일 인기 있다는 볶음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곱빼기 추가 금액이 없다는 게 학생들에게 큰 메리트인 것 같네요!

전체적인 메뉴의 가격이 비싸지않고 저렴한 것 같아요.

화성짬뽕
화성짬뽕

겉보기에는 그냥 오징어덮밥 같은 비주얼과 얼큰한 해산물 향이 나서 매콤하게 느껴질 것 같지만

막상 먹어보면 맵진 않고 달달한 맛이 주를 이룹니다. 

맛을 설명하자면 정말 맛있는 오징어볶음에 짜장면 면을 추가한 느낌이라고 설명해야할 것 같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밥도둑 재질입니다. 바로 밥 한 그릇 뚝딱해버렸네요

맛★★★★☆

탕수육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이 탕수육이 생각보다 굉장히 고기가 부드럽고 소스가 달콤해서 충격적이였습니다.  튀김히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 적으로 여긴 짬뽕 맛집이 아니라, 탕수육 맛집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맛★★★★☆

화성짬뽕
화성짬뽕

사실 주변에 교통편이라던지 시내가 없어서 굳이 굳이 이 동네를 올 일이 잘 없을 것 같긴 하지만, 

혹시나 구미에서 웬만한 맛집은 다 가본 것 같다. 아니면, 오늘은 좀 신선한 메뉴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신평동에 오셔서 볶음 짬뽕과 탕수육을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 달콤한 탕수육과 짬뽕의 조합이 매우 좋아서 맛집으로 입소문을 탔다는 생각이 드는 한 끼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