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미 맛집 "한채쭈꾸미"

by 흰동이 2023. 2. 23.

구미의 명물, 금오산 맛집 "한채쭈꾸미"

- 구미에서 여태까지 수 많은 지인 분들께 소개를 받은 "한채쭈꾸미"를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워낙에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은 상태라 매우 들뜬 상태로 가게로 향했습니다. 

 

한채주꾸미
한채주꾸미

- 저녁에 먹으러가니 가게가 한산하길래 마감이 몇시인지 여쭤보니 가게는 10시에 마감하시고 주문은 9시까지만 받으신다고 하시네요, 맛집이라서 그런지 평소 손님이 많아 가게 앞에 대형 주차장도 있고 가게 앞에 야외에서도 식사를 할 수있게 자리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에도 굉장히 많은 테이블이 있어서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위치는 금오산 입구 올라가는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 등산객분들이나 산책하시는 분들께서 올라가며 내려가며 들려서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위치입니다. 

- 차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걸어서 가게까지 가기에는 오르막길을 좀 걸어야하고 근처 대중교통 시설이 없어서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위치 ★★★☆☆

 

한채쭈꾸미
한채쭈꾸미

메뉴는 다양합니다. 하지만 저는 지인이 소개해줄 때 부터 추천해준 세트가 정해져 있었기에 그거대로만 주문했습니다. 

지인께서 "쭈꾸미세트"와 "왕새우튀김"을 함께 시켜서 먹으면 맛있다고 했기 때문에 그 두세트를 주문했습니다. 

- 쭈꾸미세트에는 '도토리 묵사발' '도토리전'이 다 포함되어있는 세트이기 때문에 드셔보실 수있는 것들은 모두다 골고루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채주꾸미
한채주꾸미

- 주문해서 나온 한채쭈꾸미 입니다. 비주얼적으로도 굉장히 맛있어보이지만, 향이 대박입니다. 

숯불향이 엄청나게 나면서 굉장히 후각을 자극합니다. 

-위와 같은 주꾸미 볶음을 세트에 나온 대접 밥에다 넣고 무채와 콩나물 반찬을 넣어서 비벼서 먹으니 굉장히 맛이 조화롭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최근에 먹은 주꾸미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고 자부할 수 있었습니다.

- 역시 괜히 맛집으로 불리는 집이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왜냐하면 반찬부터 메인 디쉬의 비주얼과 향까지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새우튀김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총평 : 맛집은 괜히 맛집으로 불리는게 아니였다, 맛은 보장되어있는 주꾸미집! 또 다시 방문할 예정이있는 맛집이였습니다. 

★★★★☆

댓글